야마쨩 일상생활

란스3 실행 및 플레이 본문

카테고리 없음

란스3 실행 및 플레이

야마쨩 2019. 5. 7. 14:24

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요즘 이것저것 야겜하다가 란스3를 하게되었는데요.

(야애니로 유명한 란스...)

ㅋㅋㅋㅋㅋ

 

때마침 해석하면서 하기에 귀찮은 면이있는지라 미연시같은건 잘안하고있었는데

한글패치까지 웹상에서 돌아다니는 상황!!

프로그램들은 다 깔려있으니 한번해볼까~~~

했는데...

생각보다 재밌더군요...

번역도 잘되어있고 시스템마저 전부다 번역이니 이런 모험하면서 미연시느낌에 h씬까지..

완벽했습니다..ㅋㅋㅋㅋㅋ

될수있다면야 란스도 공유할까 했지만.. 아직까지 란스는 생각중입니다.

확실히 한글패치를 제가 공유할수는없는지라.

 

게임자체만 공유를할텐데 그럼 한글패치에 대해 문의가 엄청오겠죠??

거기에 대해 확답을 드릴수가없으니....한글패치다운받을수 있는 링크정도만 걸어볼까??생각중입니다.

모처럼 휴일...이것저것 게임해봐야하는데 란스3재밌어서 란스3만 하고있네요..ㅋㅋㅋㅋㅋㅋㅋ

 

나중에라도 여유가 된다면 미연시 카테고리도 만들어서

따로 올리고싶습니다.

그렇게 된다면 좋겠죠~~

(야애니에서 봐서 익숙한캐릭터가 하나 둘...ㅅ..)

 

 

아무튼 야애니로 익숙해서 그런지 플레이가 더재밌더라구요.

될수있다면 여러분들도 꼭해보시면좋을꺼같습니다.

혹시나 원하시는 계시면 게임자체만이라도 올려보겠습니다~~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