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쨩 일상생활

쉬는김에 오랜만에 그린 야마쨩 본문

그림관련

쉬는김에 오랜만에 그린 야마쨩

야마쨩 2019. 9. 18. 00:29

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오랜만에 좀쉬게되어서 추석도 있고

티스토리 옆에 그림좀 넣고싶어서 하나그렸습니다.

열심히 오랜시간 그렸는데 좀처럼 마음에 들진않네요ㅠ

 

이런식으로 그렸다 올리고싶어서 단계별로 저장놨습니다. ㅎㅎ

 

자세보고 자세에 맞춰서 그리고 야마쨩대로 바꿔줬습니다.

그림이 너무큰거같아서

밑에 하단짜르고 입히고싶은옷종류를 검색한다음 자세에 맞춰서 그려줬습니다.

표정도 대충넣어주고 컨셉을맞췄습니다.

찐빵먹는데 너도 하나먹으라는 느낌에

컨셉을 잡았습니다.

 

선 정리했습니다. 머리스타일 표정 나머지 부분도 전부다 고쳐줬습니다.

위에서 바보머리털 안그려줘서 갑자기 그렸습니다.ㅋㅋ

좀더 깔끔히 정리할꺼그랬습니다..ㅎㅎ;;

 

 

밑색 다채워넣었습니다. 눈 색이 다른건..실수 ㅎㅎ;;

채색하기전이 채색한 후보다 낫다면 채색을 못하는게 맞습니다....

눈 살색에 명암과 강조를 넣어줬습니다.

벌써부터 귀엽네요.우리 야마쨩

 

머리도 옷도 전체적으로 1차명암넣었습니다.

어둡어둡하네요. 빛이없어서..그렇겟죠..

빛도 다 넣었습니다. 나머지부품에 좀더 색감을 줬습니다.

옷이나 머리에 2차명암까지 넣어줬습니다.

그래도 어둡어둡하긴하네요..다음엔 빛을 더 생각해봐야겠습니다.

마지막으로 배경도 씐나게 그릴려고했는데 갑자기 푹 힘들어져서

ㅋㅋㅋ대충 그렸습니다. 겨울느낌이라도 나게...크흠

마지막까지 중요한건데 말이죠.

다음에 좀더 잘그려서 메인화면 또 바꿔야겠습니다.

언제 또 이렇게 푹 아무것도 안하고 쉬려나..

 

그림 카테고리도 있겠다 싶어 한번올려봤습니다.

그럼 이만!

'그림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야마쨩 그림  (0) 2019.08.31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