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쨩 일상생활

드라고니아(ドラゴンの涙と龍族の娘フィーネ) - 세이브 파일 본문

세이프파일

드라고니아(ドラゴンの涙と龍族の娘フィーネ) - 세이브 파일

야마쨩 2019. 9. 26. 23:47

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이번게임은 스팀으로도 발매가 되었던

슈팅게임에 야한요소가 추가된 게임입니다.

 

제목은 드라고니아

부제로 드래곤의눈물과 용족의 딸 피네(ドラゴンの涙と龍族の娘フィーネ) 입니다.

자르고 잘라서 이거네요..

무슨 메인화면부터 쓸수가없어서..

당황 당혹 황당

사실 저것도 충분히 문제인거같지만 사소한건 넘어갑시다.

 

게임 자체는 재밌습니다.! 마치 1945아시나요??크흠 모르시나 

아무튼 그게임생각났습니다.뭐..아는 슈팅게임이라곤 몇개없어서 말이죠.

(동방?)

 

저는 처음에 메인화면보고 이게 슈팅게임인지 죽어도몰랐습니다.

솔직히 저거보고 어떻게 슈팅게임이라고 생각하죠??ㅋㅋㅋㅋㅋ

 

(우리의 주인공입니다. 용족의딸내미)

 

그리고 살짝 노가다성이 있다는점!!

솔직히 이게임 같은경우는 세이브파일이 필요할수있죠!!있는데...

꼭 이게임뿐만아니라 재밌다고 생각드는게임들은 쉽게 세이브파일로 바로하는것보다는

한번쯤은 플레이해보는것도 나쁘지않다고 저는 늘생각합니다.

뭐 요즘이나 다들 바쁘시다보니....

 

서론은 여기까지!

바로 세이브 파일로 넘어가시죠!

BlusterLightSavefl.reg
0.01MB

다른 게임이랑 다르게 레지파일입니다. 게임있는 폴더에 넣어주셔서 더블클릭으로 패치(?)됩니다.

아 참고로 스팀에서는 안되고 일본판게임을 기준으로 만들어진것입니다. 다른버전은안되요!!

안에 보니 기본적이 세이브파일이 있었고 살짝 만져서 수정했습니다.

그럼 즐겜!!

 

 

아 참고로 이건 다른 여타게임들처럼 압축풀고 덮어쓰기가 아니라서 자잘한 오류가있을수있으니

댓글달아주시면 보는대로 빠른답변드릴께요!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