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쨩 일상생활

역시 백수때가 최고였어. 본문

일상

역시 백수때가 최고였어.

야마쨩 2019. 10. 24. 00:52

안녕하세요.야마쨩입니다.

 

요즘들어 일을 본격적으로 시작하게되서 갔다오기만하면 녹초가되서 피곤해죽겠네요...

약간 신조가 해본게임만 올린다 라는 느낌이라서 주말엔 쉬느라 게임도 플레이도 잘못하고

그러다 보니 사이트도 살짝 뒷전이 된거 아닐까 싶은맘이네요...

그래도 사이트 기초틀은 알바나 조금하고있을때 만들어나서 참다행인거같아요 ㅋㅋㅋㅋ

 

그래도 혹시 문제는없나 하루하루확인은하는데 업데이트가 느리니....칼퇴라도한다면 모를까ㅠㅠ

이번일이 좀 안정이되면 몰라도 지금은 조금불안정한감이 있었네요.

블로그도 전혀 글도 못써서...이렇게 글이라도 남겨봅니다!!하핫

그래도 몇몇분들이 글도써주시고 제 대신해서 답변도 달아주시고 응원글도 가끔 있어서 힘이납니다!!

 

제사이트가 얼마나 도움될지는몰라도 다들 편하고 재밌게해주신다면야!!

왜 집에만 오면 시간이 두배로가지??버그인가요??

여러분들도...하시는일 힘내시고 힘드시다면 조금씩만 더 힘내봅시다!! 아자아자!!

이미지보고 처음엔 웃었지만 그뒤엔 웃을수없었다.

요즘 근황 변명아닌 변명해봤습니다.

시간만 많다면 미연시도 내가할텐데....

 

 

 

아~~~~~~~~~~~~~~야겜하고싶다~~~~~~~~~~~~~~~~~~~~

 

'일상' 카테고리의 다른 글

아이고...죽겠습니다..  (6) 2019.05.15
오랜만에 휴일 이라서..  (0) 2019.04.28
이야이야~ 요즘들어 5등분의 신부보는데~~  (0) 2019.04.14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