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쨩 일상생활

디스토피아의 약탈자 - 세이브 파일 본문

세이프파일

디스토피아의 약탈자 - 세이브 파일

야마쨩 2019. 12. 16. 23:28

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이번에 가져온게임은 일반적인 쯔구르게임중에서도 

2D횡스크롤 게임처럼 도트(?)움직임 같은게 있습니다. 회상도 잘되어있구요.

솔직히 놀랬습니다.

2D횡같은 쯔구르가 있다니 너무 재밌게 했습니다 ㅎㅎ

특히 전투에서의 움직임에서 일반 쯔구르처럼 서서 효과만 나오는게 아니라

요런식으로 적말구 주인공이 움직이더군요 뭐...물론 턴제방식은 그대로이면서 움직임이 자연스럽진 않지만 그래도 이런 쯔구르 게임도 있구나 싶어 즐거웠습니다.

유명한건 이유가 다 있나봅니다.

ㅎㅎ

 

 

 

 

 

이친구가 주인공이구요.내용은 솔직히 NTR.....이라고 말해야겠죠??ㅎㅎ

맞습니다 그냥 NTR맞아여...

인기작인만큼 한글판은 쉽게 구할수있더군요 ㅎ

근데 너무 제가 아는 만화 캐릭이랑 닮아서 검색해봤더니 다들 같은생각이시던구요 ㅋㅋㅋ

ㅎㅎㅎㅎㅎ

아무튼 그래서 이게임 고르고 세이브파일로 가져왔습니다.

세이브 파일입니다.

 

Desktop(akame).7z
0.01MB

이번 세이브파일은 압축을 풀게되면 두개가 나오실텐데 게임폴더 자체내에 붙여넣기로 넣어주시고

그대로 덮어쓰기 해주시면됩니다. 따로 회상방이 지정되어있는건 아니여서

게임 시작후에 메뉴창-엑스트라 가게되시면 자동으로 3개로 나눠져있는 회상방 가능합니다!!

조금 다르긴하지만 간단하죠!!?

 

그럼 이만!!!ㅎㅎ즐겜~~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