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쨩 일상생활

요새 남은 시간에 킹덤보고있습니다. 본문

만화관련

요새 남은 시간에 킹덤보고있습니다.

야마쨩 2019. 5. 23. 18:10

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스포일러가 될수있으니 킹덤을 스포일러없이 보실분들이라면 돌아가주세요)

 

 

 

 

 

요새 남는 시간에 요령것 킹덤을 보고있습니다.

이야~ 다들 그러실지 모르겠지만 왜 이걸 진작안봤을까 싶네요 ㅋㅋㅋ

 

이제 처음보는거라서 몰입감이 장난아닙니다. 역시 만화라면 이정도 해야지않나?싶네요 

 

쭉 재밌게 봐왔지만 특히 왕기장군님 사망씬은 장난아닌 임팩트이고 아직까지도 기억에 남아 보는그순간은

저도 모르게 울컥했던 기억이있네요~

 

 

멋있다!! 왕기장군님!!크으...

 

 

물론 저같은경우는 거의 모든장르를 봅니다.애니도 물론

왕도도 좋고 사도도좋고 일상도 좋고 여자애들 많이나오는것도 좋습니다만.남자애들만 많이 나오는것도 재밌습니다.

 

하지만

역시 보다보면 이런 정도 왕도물이 가슴찡하고 좋다고생각합니다.나루토나 원피스를 보고 재밌다고 느끼는것처럼말이죠

(근데...킹덤같은경우는 왕도도있고 사도도있는거같은데...정확히 어디라고할수있나요??)

 

어느 장르든 재밌는부분이 있다고생각합니다. 여자애들이 많이 나온다고 유치하다고 할수있지만 그부분에 또

감동받는 사람들이 있는것처럼말이죠. 그래서 저는 다양한 장르를보는거같습니다. 물론 시간상 한계때문에 

전부보지 못하는게 아쉽긴 하지만말이죠.

 

현실을 보라는 말이있지만 현실은 너무나 각박하지않습니꽈?허허

그래서 저는 만화나애니메이션 게임을 하는거같습니다. 뭐 여러취미생활중 하나죠.

다른분들은 다른게 취미생활일수도있구요. 저같은 경우는 인디게임 및 만화가 거의 다차지하는것 같습니다.

 

어쩌다보니 킹덤이야기하다가 취미생활로 넘어가버렸네요. 물론 이 글은 요즘보는 만화다~라는 느낌에 이야기를 하고싶었기때문이죠. 전 편한감각이 젤좋다고생각합니다. 꼭 답해야돼 라는 압박감보다 소통하고싶을때 소통하고 이야기하고싶을때 이야기할수있는 그런 사이트나 블로그를  하고싶기때문에 이블로그도 사이트도 만들어 본겁니다.

 

주제에서 너무 벗어난것 같네요 ㅋㅋㅋㅋ

마지막으로 가장 좋아하는 장면입니다!

크으.....이때는 진짜 감동이였습니다!!신 최고다!!

나중에 대장군 되는 그장면도 재밌게봤습니다.

 

다음은 무슨 만화를 볼까나.....

(킹덤내용은 정작 별로없네요 ㅋㅋㅋ)

 

 

 

 

+추가

아 찾아보니 왕기장군님 피규어가 있네요 ㅋㅋㅋㅋㅋㅋ

돈모아서 이거나 하나 장만할까요..??

'만화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만화 짤방 number.1  (1) 2019.11.16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