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쨩 일상생활

만화 짤방 number.1 본문

만화관련

만화 짤방 number.1

야마쨩 2019. 11. 16. 22:53

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짤방은 많이쓴다고 생각합니다!

특히 만화로 되있는거 친한 친구들이나 만화좋아하는 친구들이라면

간단한 부분은 꽤나 쓰니깐요.

그래서 재밌는것과 많이들 쓰이는것 가져왔습니다!!

 

이미지 크기는 거의 카톡에나 쓴다면 크게 문제없을꺼같아서 따로 조정하지는않았습니다!

 

 

개인적으로 가장맘에드네요..ㅎ

이렇게 있네요 ㅎㅎ

평범한...톡방에서는 쓰기힘들겠죠??

다음엔 좀 약하고 그냥 쓸수있을만한 짤로 몇개가져오겠습니다!!

그럼!!이만!!!!이제 좀쉬어야겠다아아!!!!!!!!!!

ㅎㅎㅎㅎㅎㅎ

 

'만화관련' 카테고리의 다른 글

요새 남은 시간에 킹덤보고있습니다.  (0) 2019.05.23
Comments