야마쨩 일상생활

바이러스z 2(Virus Z 2) - 세이브 파일 본문

세이프파일

바이러스z 2(Virus Z 2) - 세이브 파일

야마쨩 2019. 10. 24. 00:44

안녕하세요

야마쨩입니다!

 

좀 유명한 써클게임이죠??

사실 저는 전작이 좀더 잘만든거같은데 으흠...뭐뭐

그래서 중간정도까지 클리어했지만 그걸 세이브파일로 가지고올순없어서

따로 구해왔습니다!!

이거 수정만 3번함 진짜 너무 애매해서 결국하나만 작대기 했어여 ㅠㅠㅠㅠ

닌자인 주인공이 나쁜 탈주닌자 친구들 때려잡는게임입니다 ㅎ

일러스트 그림체자체는 제 취향인데 인게임은 조금다르더군요.

전작보다 좋아진 게임성과 작품성이긴한데

저는 전작을 훨씬 재밌게했던거 같습니다.

복돌로해서그런가??흐-음

 

세이브파일입니다.

Virus-Z2.7z
0.00MB

압축풀어주시면 레지스트리 자동등록으로 올클세이브 상태 자동적용이여서

나오는파일 그대로 이게임 폴더에 넣어서 적용시켜주시면됩니다. 간단!!

레지스트리가 참 편하긴한데..ㅎㅎ

 

+참고로 이겜은 넬타로만 실행가능하고 아마 이거 게임다운받으신분들이 정품이 아닌상태에서 세이브파일 

적용해주셨다면 엑스트라모드 랑 갤러리모드 보실때 고생좀하실겁니다..ㅋㅋㅋㅋㅋ

Comments